>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작성일 : 21-12-29 20:19
12/30(목)ㆍ12/31(금)ㆍ1/1(토)ㆍ1/3(월) 휴강 공지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733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12/30(목) 정규 수업 및 12/31(금) 정규 수업은 외국 휴일로 휴강합니다.  그리고 1/1(토) 주말 수업 및 1/3(월) 정규 수업은 한국 휴일로 휴강합니다. 단, 불가피한 사정으로 이 날짜에도 수업을 진행하시기로 담당 강사님과 미리 협의를 끝내신 극소수 회원님들은 예외입니다.

2021년 올해도 어김없이 저물어 갑니다.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와중에도 묵묵히 할 일 하시느라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스크 없이도 가능했던 소소한 일상 하나하나가 얼마나 소중했는지, 작년과 올해를 통해 절절히 깨닫게 됩니다. 부디 내년 언젠가에는 다시 마스크가 없던 그 일상으로 되돌아갈 수 있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동안 필립 잉글리쉬를 아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늘 건강하세요. ^^


* 사실 1/3(월)은 대체휴일로 지정될 계획이었으나 최근 '경제에 악영향을 끼친다'는 이유로 지정이 취소됐습니다. 그렇지만 필립 잉글리쉬는 몇달 전부터 강사님들과 회원님들에게 1/3(월)은 휴강할 계획이라고 공지를 드렸습니다. 그렇다보니 일부 강사님들과 회원님들은 이 스케쥴에 맞춰 휴가 계획을 세우시기도 했고요. 이런 사정으로, 지금 와서 휴일 계획을 취소하면 더 큰 혼란이 생길 수 있기에, 최종적으로 1/3(월)은 휴강하기로 했습니다. 모쪼록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