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잉글리쉬 수업 진행을 지원해왔던 필립 콜센터는 「MICROSOFT BING PROJECT」를 진행중인 시애틀 소재 MICROSOFT - 서울 소재 SK PLANET - 서울 소재 LBC SOFT 를 고객사로 모시게 되었습니다. 필립 콜센터는 앞으로 '상기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위 기업들' 및 '전 세계 곳곳에 소재한 위 기업들의 협력 업체들'이, 언어·거리·시차의 장벽을 넘어, 24시간 365일 상호간 자유롭게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IT 전문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2013년 05월 12일부로 서비스가 시작되긴 했지만, MICROSOFT 측으로부터 수차례 테스트를 받아야 했던 관계로, 오늘부로 계약이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수많은 지원 업체들 중 규모적으로 가장 보잘 것 없던 필립 커뮤니케이션즈를, 열정·신뢰·실력을 잣대로, IT 역사에 한 획을 그을 상기 프로젝트의 일원으로 선정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한 치의 오류없이 업무를 수행하여, 이번 프로젝트의 '가장 작지만 가장 우직한 일원'으로서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덧붙여, 영어권 소재 IT 회사들과 협력 사업을 하시는 관계로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시는 고객님이 계시다면, 상담 전화 주시면 됩니다. 다만, 계약서 제 8조 1항 "필립 커뮤니케이션즈는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인지하게 된 MICROSOFT - SK PLANET - LBC SOFT의 기밀을 외부에 유출해서는 안되며, 만일 이를 외부로 유출했을 경우, 일체의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에 따라, 상기 기업들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구체적인 내용은 말씀드릴 수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