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7-01-15 22:35
Brad쌤과 수업중...
 글쓴이 : 이채연
조회 : 5,488  

 
  지난 2016년 7월 중순   
  필리핀 쌤과의 첫 수업을 시작으로 어느덧 6개월.
 
   필립잉글리쉬에서 꾸준히 수업을 받고 있는 올해로 14살 된 예비 중학생이예요.
   6개월 동안 1명의 필리핀쌤 2명의 미국 쌤과의 인연이 있었습니다.
   지금 3번째 쌤-Brad 쌤과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있어요.
   전에 같이 수업했던 쌤들도 다 좋았지만, 특히 Brad 쌤은 다양한 수업방식으로 훨~~씬 재밌어요.
   가끔 게임도 해 주시고 이디엄 이나 미국식 관용표현등 30분동안 아주 유용한 수업들로
   저의 학교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어요.
   처음 Brad 쌤과 수업 시작전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좀 힘들었지만, 이런 좋은 인연이 되려고 했는지...
   지금은 너무 좋은 수업을 하고있어 감사해요.
   앞으로도 필립잉글리쉬에서 Brad 쌤과 오래 재미있는 수업을 하고 싶어요.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관리자 17-02-04 00:51
 
<채연 학생에게 쓰는 답변>

이채연 학생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한국 매니저팀 일부는 최근 필리핀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그렇다보니 답변이 많이 늦었네요.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주면서 Brad 선생님과 재밌게 공부하고 있다는 소식 전해줘서 고맙습니다.

아무리 국제학교에 다니는 학생이라지만,  채연 학생이 이곳에서 처음 공부를 시작할 때는 이런저런 답답함도 많이 느꼈을텐데요. 필립 잉글리쉬에서 꾸준히 공부해왔던 시간이 쌓임에 따라, 채연 학생 스스로가 자신의 성장한 모습을 느끼고 있는 듯 해서 기쁩니다.

채연 학생은 작년 7월부터 필리핀 Amery 선생님과 북미권 Ezer 선생님에게 수업을 받아왔는데요. 수강후기가 올라온 시점이나 내용을 볼 때, 최근에 만난 Brad 선생님과의 수업이 가장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

물론 Amery 선생님 및 Ezer 선생님도 - Brad 선생님만큼이나 - 다수의 회원님들에게 극찬을 받으시는 강사님들이긴 합니다. 그렇다 해도 그 선생님들이 채연 학생에게도 최고의 선생님이라는 보장은 사실 없는 것입니다. 모두에게 딱 맞는 마법상자는 이 세상에 없지요.

똑같은 선생님이 어떤 회원님들에게는 최고의 선생님일 수도 있지만, 다른 회원님들에게는 최악의 선생님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회원님들마다 원하시는 부분이 다르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포인트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마치 한의사 분들이 사상체질에 따라 처방도 다르게 내리듯, 1:1 영어회화 수업에서도 스스로 판단해 볼 때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선생님"을 선택하고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방식"으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해야 가장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채연 학생은 드디어 자신에게 딱 맞는 담당 선생님을  찾아냈습니다. Amery 선생님 및 Ezer 선생님에게 수업을 받던 시절에는,  어머님과 상담할 때마다 늘 "무엇인가 1% 부족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Brad 선생님에게 수업을 받기 시작한 이후로는 채연 학생이 늘 행복해하는 것을 어머님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느낄 수 있습니다. 앞으로 영어회화 실력을 훌쩍 키울 일만 남았네요.

후기 말미에 "앞으로도 필립잉글리쉬에서 Brad 쌤과 오래 재미있는 수업을 하고 싶어요"라고 적었는데요. 우리들 역시 채연 학생의 그런 바람이 꼭 실현되길 바랍니다.

사람은 삶을 살아가면서 많은 인연들과 마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많은 인연들 중에는 남다른 인연도 생기게 됩니다. 그 뜻밖의 인연으로 전혀 새로운 길을 발견하게 되고, 그래서 내 인생의 많은 부분이 바뀌기도 합니다. 필립 잉글리쉬와 채연 학생의 인연 그리고 Brad 선생님과 채연 학생의 인연이 그런 것이길 기대해 봅니다.

끝으로, 소중한 사진 수강후기에 대한 감사표시로, 1/23 - 1/25 - 2/6 - 2/8 - 2/10에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선물했습니다. 그래서 채연 학생이 재등록한 새로운 수업의 시작일은 1월 23일에서 2월 13일(수업연기 2회 포함)로 변경됐습니다.

채연 학생도 새해 복 많이 받고, 오늘도 많이 웃을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도록 해요.^^
관리자 17-04-26 14:54
 
<채연 학생 어머님께 드리는 답변>

채연 학생 어머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이미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에전에 캘린더 편성에 실수가 있었던 점, 다시 한 번 죄송했다는 말씀 올립니다. 그리고 그 당시 너그럽게 이해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채연 학생이 이곳에서 더 재밌게 공부할 수 있도록, 그래서 더 푸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따님과 함께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