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7-06-30 14:00
1개월 수업후
 글쓴이 : 정해원
조회 : 3,225  



 
지난 십여년간 다른 사이트에서 쭈욱 공부하다가 동생 추천으로 필립잉글리쉬로 옮겼습니다. 새로 만난 선생님은 매우 활달하시고 에너지가 넘치는 분이었구요,
다른 사이트에서 그간 여자 선생님하고만 하다가 남자선생님으로 바뀌니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구요...
앞으로 열심히 해서 유창하게 프리토킹하고싶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한 만큼 좋은 결과 많이 얻고 가렵니다!
아직 한달 수업밖에 진행을 안해서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여기서 터를 깔고 오래 착실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란 믿음이 생깁니다.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가져가겠습니다!

관리자 17-07-11 17:54
 
정해원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후기에 무더위를 싹 날려버릴 사진을 올려 주셨습니다.

지난 5월 중순에 필립 잉글리쉬를 처음 방문해 주셨는데요. 당시 레벨테스트 강사로 점수를 짜게 주시는 Sean 선생님이 배정됐는데도 테스트 결과가 좋게 나왔던 것을 기억합니다. 다른 회사에서 10여년동안 영어회화 공부를 꾸준히 해오신 분이었군요. 그런 분께서 필립 잉글리쉬를 선택해 주셨다니 참 행복해집니다.

후기에서 "여기서 터를 깔고 오래 착실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씀 주셨는데요. 말씀주신 그대로 될 것입니다.

해원님께 필립 잉글리쉬를 추천해주신 동생분, 그리고 해원님은 이곳에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단정적으로 말씀드릴 수 있는 까닭은, 이것이 바로 우리들이 5년이 넘는 기간동안 해왔던 일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곳을 방문하신 모든 회원님들께서 저렴한 수강료만으로도 좋은 선생님과 보다 긴 시간동안 수업을 하실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그리고 비록 수강료가 값싸더라도, 수업은 수강료의 몇 배 값어치가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필립 잉글리쉬를 운영했습니다. 그래서 궁극적으로 회원님들이 스스로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렇게 하자,  이곳에서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경험해오신 회원님들께서는 주변의 소중한 분들에게 필립 잉글리쉬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저렴한 수강료를 책정하면서도 좋은 선생님을 모시기 위해서는 광고를 적극적으로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추천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우리는 나름대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해원님 동생분께서도 그렇게 해주신 덕분에, 해원님과 인연이 될 수 있었던 것처럼요.

이렇게 성장해온 필립 잉글리쉬이기에, 수강생 분들 중에는 가족 - 친척 - 친구 - 동아리 - 동료 관계인 분들이 참 많습니다. 해원님 동생분을 비롯하여, 좋은 것을 나누겠다는 마음으로 필립 잉글리쉬를 주변에 알려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해원님께서는 직장생활 하시면서도 한 회사에서 10여년을 공부하실 정도의 성실함을 지니신 분입니다. 그건 영어회화 공부가 해원님 스스로에게 기쁨을 주는 일이었기 때문인지도 모릅니다. 스스로에게 기쁨을 주는 일을 함으로써 얻어지는 것이 행복입니다. 앞으로도 필립 잉글리쉬에서 동생분과 함께 행복을 찾아 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주신데 감사 드리며, 5/23 - 5/25 - 5/29 - 5/30 - 5/31에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 수업시작일은 5/23에서 6/1로 변경됐고, 이번 달 수강종료예정일도 현재 기준으로 7/7에서 7/14으로 변경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