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9-04-16 11:35
Zaira강사님과벌써1년이넘었네용~^^
 글쓴이 : 김도연
조회 : 2,946  

 
벌써 필립잉글리쉬랑 인연을맺은지도 1년이 훌쩍넘었네용~순간순간 포기하고싶을때도있었지만..Zaira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제가버벅댈때도 수업시간내내인상한번지푸리지도않으시고 기다려주셔서 자신감을갖고 계속 열공?은아니지만 지금까지계속 Zaira강사님과 함께하고있어요..강사님이 항상 친구처럼 제말에 귀기울여주시고 웃으면서 수업하기때문에 제가포기하지않았던거같습니다 전에 여기저기 화상영어 전화영어를 해왔지만 필립은 비싸지않은 저렴한 수강료에 충분한 시간동안 수업할수있어서 좋았구여..물론 필립에서 처음에 한두달은 다른강사님과 수업했었지만 ㅠㅠ 저랑은 맞지않아 강사님변경요청을해서 지금의 강사님을만나 1년을 함께했어요..영어는 매일조금씩 말하기를 해야 효과가있는거같아요^^ 그래서 전 필립잉글리쉬 절대적으로 강추합니다~^^저를포함한 수강생여러분들 홧팅여!!
 

관리자 19-04-17 16:33
 
김도연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첫 번째 수강후기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필립 잉글리쉬가 도연님을 처음 뵌 것은 지난 2014년 8월이었는데요. 당시에는 4개월 정도 수강하시고 수업을 쉬셨습니다. 그러나 2017년 9월에 복귀하신 이후부터는 지금까지 약 1년 7개월간 꾸준히 수강해 주셨네요.

오랜 수강 경험이 함축된 생생한 후기를 읽으니, Zaira 선생님과의 수업이 얼마나 알차게 진행됐을지, 그림이 눈 앞에 자동으로 그려지는 듯 합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함께 하셨던 여러 강사님들 중에 특히 Zaira 선생님에게 많은 도움을 받으셨음을 알 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Zaira 선생님, 참 훌륭하신 강사님이라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실력 파악도 정확하게 하시고, 각 회원님에 적합한 맞춤형 수업을 진행해 주십니다. 또한 토론식 수업을 하실 때는 항상 풍성한 대회 소재도 제공하십니다. 문법 교정도 잘 해주시는 능력자이시고요.

더불어, 말씀주신 것처럼 인성도 참 좋으신 분입니다. 회원님들에게 늘 친근하게 다가가시고, 회원님들의 미숙한 영어 스피킹에도 늘 귀를 기울여 주시며, 언제나 해맑게 웃으시는 분이시죠. Zaira 선생님과 대화를 해보면, 남편인 Sash 선생님이 얼마나 복이 많으신 분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말씀주신대로, 이곳처럼 저렴한 수강료만 내고도 Zaira 선생님처럼 훌륭한 강사님들과 30분 수업을 누릴 수 있는 곳은 없다고 자신합니다.

필리핀 수업만 운영하시는 회사들 중에서는 이곳보다 좀 더 저렴한 시간당 수강료를 책정한 곳도 소수나마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만나실 수 있는 수준의 훌륭한 강사님들을 만나시긴 어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북미권 수업을 운영하시는 회사들 중에서는 이곳보다 더 저렴한 시간당 수강료를 책정한 곳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곳에 오시면 Zaira 선생님처럼 우수한 북미권 강사님들로부터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연님과 Zaira 선생님과의 수업이 잘 진행된 게 Zaira 선생님이 강사로서의 재능을 갖추신 분이기 때문만은 아닐 것입니다. 강사님을 친구처럼 대해주시는 도연님을 만나신 덕분에 Zaira 선생님께서 수업 시간마다 삶의 보람을 느끼신 덕분이기도 할 것입니다.

그렇게 두 분의 케미스트리가 조화를 이루어 나감에 따라, 두 분의 수업도, 날이 거듭될수록 더 알찬 클래스가 됐을 것입니다. 그리고 두 분의 좋은 호흡은 도연님께서 영어회화 공부를 포기하지 않고 지속하게 해준 긍정의 에너지로 작용했을 것입니다.

영어회화를 잘 하는 분들은 어학적 재능이 있어서 별다른 어려움 없이도 그렇게 되신 것으로 - 원래 영어회화를 잘 하는 사람으로 -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그 분들에게도 포기하고 싶은 순간들은 무수히 찾아왔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스스로에게 동기 부여를 하며 학습을 이어갔기에, 지금 영어회화를 잘 하게 된 것 뿐입니다.

지금까지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수업을 지속해오신 것에 박수를 드리고 싶고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Zaira 선생님과 행복하게 공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 나날이 쌓이다보면, 어느 날 문뜩, 도연님도 다른 분들에게 "원래 영어회화 잘 하는 사람"으로 불리게 될 것입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멋진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4/16 - 4/17 - 4/18 - 4/22 - 4/23에 보너스 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