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이 예민한 바람에 어쩔 수 없이 필립잉글리쉬에 강사님을 정말 여러번 변경요청드렸는데, 친절하게 응해주셨고 최후에 매칭해주신 분이 Maricel Hizon 선생님 이세요. 제가 원했던 수업은 speaking, writing skill 을 둘 다 늘릴 수 있는 효율적인 수업이었습니다.
30분 시간내에 이렇게 잘 맞춰주시기가 힘드실텐데 단 한번도 피곤한 기색없으시고 너무나 밝게 수업해주셔서 수험생인 저에게는 정말 많은 에너지가 되고, 선생님 덕분에 기대하지않았던 writing skill 의외로 빠르게 발전하게 해주시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speaking은 writing 부분 표현포인트와 그래머를 교정할 때에 같이 질문하고 답하면서 조금씩 말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머릿속에 떠오르는 표현들이 제한적이어서 writing하면서 말할 문장들을 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법은 잘 알지만 영작을 처음해봤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하는지 몰랐는데, 영작에서 맞는 표현으로 다 교정을 해주셔서 얻어가는 것들이 많은 수업입니다.
필립 잉글리쉬의 저렴한 수강료, Maricel Hizon 선생님과의 에너지 넘치고 효율적인 수업 덕분에 주중 5일에 주말까지 수업을 연장해서 총 7일을 만나는데, 앞으로도 수업참여 성실히 하겠습니다. Maricel Hizon 선생님의 꾸준한 성실함에 너무 감사드려요. I love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