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6-03-06 03:07
전화영어 수강후기
 글쓴이 : 이동현
조회 : 3,601  

 
 
Maicy 선생님과 같이 수업을 한지 한달이 지나갔네요.

처음 전화영어 학원을 선택할때 고민이 많았습니다. 가격, 선생님의 실력, 수업 시간의 유연성을 다 고려해야 했어요.

고민끝에 필립잉글리쉬에서 수강하기로 하고 걱정과 설렘으로 수업을 시작했지만, 지금은 대만족입니다.

일단 저는 필리핀과 호주에서 사용하던 영어를 감을 잃지 않기위해 전화영어를 시작했는데요. 

Maicy 선생님과 처음에 수업방향을 정하고 매일매일 새로운 토픽으로 제가 원하는 수업을 맞춰 줘서 너무 만족하고

좋습니다. 또 영어에 있어서 저의 모자란 부분을 피드백 해주고 고쳐줘서 실력이 많이 늘었다고 느겨지네요.

앞으로도 제가 만족하는 영어 실력이 될 때까지 꾸준히 매일 전화영어 할 생각입니다. 

관리자 16-03-07 01:25
 
이동현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후기를 읽다보니, 필립 잉글리쉬를 선택하시기까지 신중에 신중을 기하셨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수강료, 선생님, 수업시간 등 많은 요소들을 체크해 보셨군요. 필립 잉글리쉬가 이렇게 신중하신 분에게 선택을 받았다니, 우리의 가치가 더 높아진 듯하여,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는 말처럼, 이동현님이 이번에 적어주신 후기나 이동현님 관련 업무일지 히스토리를 쭉 체크해보면, 이동현님께서는 매사 신중하신 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교육업체 선택 뿐만 아니라 여러 단계에 걸쳐 신중하신 선택을 해오셨고, 그 결과들도 모두 이동현님이 예상하신대로 된듯 하네요.

첫째, 예전에 비하면, 어학연수를 갈 수 있는 기회가 참 많아졌지만, 그래도 어학연수는 여전히 소수의 사람들만 누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호주와 필리핀 어학연수 체험은 참 귀중한 것입니다. 그런 귀중한 체험을 통해 갈고 닦은 영어회화 능력이 한국에서 퇴보하도록 놔두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그래서 전화·화상영어 교육기관에서 계속 영어적 감각을 이어가겠다고 결심하신 것은, 참으로 신중한 선택이었습니다.

둘째, 전화·화상영어 교육기관들 중에서도 '저렴한 수강료' 만으로도 '훌륭한 선생님'을 최소 '30분의 수업시간'동안 만나실 수 있는 필립 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시기로 결정하신 것은, 또 한 번의 신중한 선택이었습니다.

셋째, Maicy 선생님을 선택하신 것도 신중한 선택이었습니다. Maicy 선생님은 매우 유연하게 수업을 진행하실 줄 아는 선생님이라, 매번 새로운 토픽으로 수업을 하실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분이고, 그래서 이동현님처럼 이미 일정수준 이상의 높은 영어회화 실력을 갖추신 분들에게 특히 제격이기 때문입니다.

이동현님께서 "대만족"하신 이유는, Maicy 선생님께서 열심히 수업을 해주셨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이동현님께서 여러차례 신중한 선택을 해오셨고 그 결과들이 모두 좋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더불어, 신중하게 선택한 교육기관이었고 신중하게 선택하신 선생님이었기에, 이동현님께서도 매번 더 열심히 수업에 참석하셨고, 그런 과정속에 영어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스스로 느끼셨기 때문일 것입니다. 

소박한 대학산학협력체이기에,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시고 걱정도 되셨겠지만, 이제는 동의해 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필립 잉글리쉬는 진심으로 '수준 높은 선생님 · 저렴한 수강료 · 충분한 수업시간' 이라는 3대 정책을 추구하는 교육업체라는 것을.

이미 높은 수준의 영어 말하기 능력을 갖추고 계신데, 필립 잉글리쉬를 만나셨고, 최적의 선생님을 만나셨으니, 앞으로 원어민에 버금갈 영어회화 실력을 갖추실 일만 남으셨네요.

어찌됐든 신중함이란, 시공을 초월하여 어느 사회에서나 통용될 수 있는 '가장 소중한 덕목'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세상에서 중요한 일을 해야 하는 사람들이 꼭 갖추어야만 하는 필수 덕목입니다. 이동현님께서는 이미 이런 덕목을 갖추고 계신만큼, 앞으로 꿈을 이루시면, 세상 사람들에게 더 힘이 되고,우리 공동체가 더 좋은 공동체가 되는데 기여하실 수 있는 분이 되실 듯 합니다.

문뜩 이동현님께서 영어회화를 더 잘 하고 싶으신 이유는 무엇일지, 그리고 영어회화를 더 잘하시게 됐을 때 꼭 이루고 싶으신 꿈은 무엇인지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다음 후기에서는 그런 이야기도 접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끝으로, 소중한 수강후기 사진과 함께 올려 주신데 감사 드리며, 3/10 3/11 3/14 3/15 3/16에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편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수강종료예정일도 3/10에서 3/16으로 변경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